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부결시 대안(무직자조건)


러시앤캐시는 아프로파이낸셜대부의 대표 상품으로 대부업체 1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인 산와머니도 신규영업을 중단했고 철수설이 들리고 향후 2024년까지 아프로파이낸셜대부도 정리를 한다고 하니까 향후 대부업체는 영업환경이 더 어려워 질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그 자리를 저축은행이 어느정도 메울것으로 보여지는데요...여튼 오늘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예전엔 무상담300대출 등이 있었죠) 후기를 확인해 보러 오신 분들을 위해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상품정보와 후기,사례 그리고 부결시 대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러시앤캐시 무직자대출 정말 가능한지? 그 부분에 대해서도 잠깐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우선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에 대해서 확인하고 기타 비교대상이 되는 대부업체 대출 상품과 도움이 되는 부결시 대안에 관한 내용, 마지막으로 무직자대출 관련 내용을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및 자격조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대부업체에서는 매우 큰 변화였는데 최근에는 은행이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모바일대출 시장에 참여를 해서 더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신용등급이 어느정도 양호하고 부채가 많지 않거나 있더라도 은행위주로 양호한 분들이 대상이기는 하지만 무직자라서,학생이라서,프리랜서라사,주부라서 잘 몰라서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분들중에 꽤 많은 분들이 은행에서도 대출이 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어쩌면 여기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300대출 등을 알아보려는 분들 중에서 은행고객이 될 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조건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일단 최소한 3곳 이상은 확인해 보시고 다시 대부업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자격조건


*공식적으로는....만 20세 이상이라고 되어 있고 대학생과 무직자는 대출이 불가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외 별다른 조건은 없습니다.

*서류없이 진행가능한 대출은 최대 300만원이고 전자서명으로 진행이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24%이내입니다.

*모바일대출은 중개인을 통해서 신청하시면 안됩니다.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나 입금까지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대출 가능할까?


공식적으로 무직자는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다만 자동대출이기 때문에 신용이 매우 양호한 분들은 무직이라도 300한도가 나와서 즉시대출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간 애매한 경우 상담사가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 때는 무직이라고 하지 마시고 그냥 일용직인데 현금으로 일당을 받는다고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경우에 따라서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100만원 정도를 해준다고 합니다.


무직자라고 안되는 것은 아닌데...자동으로 대출이 된다면?


이런 분들은 은행이나 캐피탈,카드사,저축은행 등 다른 곳에서도 대출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반드시 순서대로 차근차근 확인해 보시고 진행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무직자라도 얼마든지 은행에서 대출이 되고 365일 24시간 휴일에도 주말에도 가능한 간편대출이 널려 있으니까 제발 급하게만 서두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부결시 대안


만약 여러가지 이유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이 부결이 되셨다면.....선택은 세가지 입니다.


※하나,대부중개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대형대부업체에서 부결이 되면 심사가 덜 까다로운 중소형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사실 이런 중소형 업체는 개인이 직접 확인을 하는 것 보다 믿을 수 있는(규모가 큰 대형 업체가 좋습니다!!) 대부중개업체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좀 실력있는 상담사를 만나면 내 사정을 듣고 될만 한곳만 콕 찝어서 진행을 도와줄거고 실력이 없는 사람을 만나거나 내 조건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라면 여기저기 닥치는 대로 조회를 해보려고 할 것입니다.


가능하면 첫번째 방법으로 깔끔하게 진행을 하는 것이 좋지만....정 안되면 최후의 수단으로 여기저기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대부중개업체를 이용하실 때 주의하실 것은 여기가 마지막이다...라고 생각을 하고 진행을 해야 하는데 만약 중개업체도 대출을 포기했는데 여기저기서 문자가 온다면 100% 사기입니다. 무조건 조심해야 합니다. 중개업자가 포기하면 일단 대출은 어렵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둘,소득이 있다면 서민대출 활용하기


서민대출은 새희망홀씨대출,햇살론,햇살론17,햇살론유스,미소금융이 있는데 이 중에서 햇살론은 워낙 홍보를 많이 해서 모르는 분들이 없는데 새희망홀씨와 햇살론17은 고객이 직접 알아봐야하는 상품이라서 홍보가 많이 안된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글의 마지막에 연결해 드리는 관련 글(서민대출)을 꼭 읽어보시고 특히 새희망홀씨대출과 햇살론17을 잘 확인해 보시면 러시앤캐시 부결이 되어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안되면 대환대출이라도 잘 알아보셔서 후일을 도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셋,소득이 없거나 증빙이 안된다면 무직자대출 활용하기


현재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이 은행에만 14개 이상의 상품이 있고 2금융권도 30개 이상의 상품이 있습니다. 대부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몇시간이면 왠만한 대출의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내용 역시 글 마지막에 함께 연결을 해드릴테니까 하나하나 확인하시면서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무직자라서 러시앤캐시에 부결되신 분이 은행에서 300만원 대출을 받은 사례도 있습니다.


저도 2금융권에서 부결되고 오히려 1금융권에서 승인되어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으니까 최대한 은행부터 순서대로 잘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3.무직자 조건으로 진행가능한 대출 상품 정리


러시앤캐시에서 무직자조건으로 대출이 된다면...다른 곳에서도 대출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심지어 은행이 더 공격적입니다.


다만...은행대출은 계좌가 있어야 최종입금까지 되므로 가능하면 계좌가 있는 은행을 먼저 조회를 하시고 안되면 계좌가 없어도 조회는 가능한 은행을 조회하고 그래도 안되면 농협,카카오뱅크,우리은행 중에서 선택해서 계좌개설 후 조회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은행과 농협은 통신등급을 보는데 통신관련 연체가 없었다면 이 두상품에 주목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2금융권의 경우 카드사와 캐피탈은 조회기록도 남지 않는 가조회로 진행이 되니까 무조건 조회를 많이 해보고 선택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축은행도 여러곳이 있는데 아래에 연결해 드리는 글에 상세한 내용이 있으니까 지금 읽어보시고 하나하나 조회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무직자대출과 관련해서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상품에 대한 정보요약!!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2020년 총정리[링크]◀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 총정리 및 대출에 도움이 되는정보

▶정부지원 서민대출 총정리[링크]◀

Posted by finance 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