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P2P대출(소액대출) 캠퍼스펀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간편대출 몇가지와 조금 복잡하지만 현존하는 최고의 대학생,대학원생,취준생 대출인 햇살론유스도 간략하게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캠퍼스펀드란?대학생,대학원생을 위한 P2P소액대출 


P2P대출은 개인과 개인을 연결해주는 대출로 중간에 플랫폼 업체가 투자를 받아서 대출이 필요한 사람에게 대출을 해주고 이자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대출입니다.

 

이제는 제법 유명해진 렌딧,8퍼센트,피플펀드 등이 대표적인 곳이죠, 최근에는 정식명칭도 생겼는데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줄여서 온투업)이라고 부릅니다.

 

오늘 소개하는 캠퍼스펀드는 소규모 업체로 대학생과 대학원생 및 일부 직종에 소액대출을 해주는 곳입니다. 쉽고 간편하지만 더 좋은 조건의 대출이 많이 있으니까 뒤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먼저 해보고 안되면 그 때 캠퍼스펀드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대학생,대학원생 등 (자퇴 및 제적등은 불가)
대출한도 최대 200만원
대출금리 명시하지 않음 최고금리 연 19.9% 이내

 

  • 대학생,대학원생 뿐만 아니라 임관예정자,이륜차 할부,임차보증금이 필요한 학생 등이 대상이 됩니다.
  • P2P대출은 "대부업체" 대출로 분류가 됩니다.
  • 플랫폼 이용수수료와 중도 상환수수료가 있음

 

홈페이지에서 한도조회를 하면 바로 가능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고 이후에 안내에 따라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사실 금액도 소액이고 조건도 좋은 편은 아니라서 다른 곳에서 대출이 가능한지를 꼭 먼저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캠퍼스펀드 홈페이지[바로가기 링크]

 

▶대학생,대학원생을 위한 간편대출 추천


조건으로 따지자면 햇살론유스가 최고인데 시간이 다소 걸리기 때문에 시간이 급한 분들은 은행권 간편대출을 먼저 이용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이후에 햇살론 유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무직자도 가능한 간편대출은 금융권을 통틀어서 50가지가 넘지만 우선 대학생에게 승인율이 높은 상품 몇가지만 추천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대구은행 제휴)

대학생이 이용하기 가장 편리하고 승인율이 높은 상품을 추천하라고 한다면 핀크 비상금대출을 추천합니다. 핀크라는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총 3가지 간편대출(번개대출이라고 함)을 조회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 대구은행 비상금대출과 하나은행 생활비대출을 조회해 보시면 됩니다.

 

조회가 쉽고 간편하기 때문에 바로 확인해 보시면 되고 된다고 하면 안내에 따라서 계좌를 개설하고 진행을 하면 됩니다.상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2022.06.27 - [금융정보 꿀팁/슬기로운 대출생활] - 핀크 비상금대출 대구은행 다시 시작 자격,금리,한도,마이너스 연장

 

핀크 비상금대출 대구은행 다시 시작 자격,금리,한도,마이너스 연장

전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의 위협 때문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금융권도 약간의 타격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 와중에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핀크 비상금대출(대구은행 제휴)이

wisefinance.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다면 지금 즉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대출인데 휴대폰단말기 요금 연체가 없고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최대 300만원 마이너스통장 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조회가 쉽고 간편하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2021.10.06 - [금융정보 꿀팁/슬기로운 대출생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안쓰면 이자는? 거절,신용점수 하락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안쓰면 이자는? 거절,신용점수 하락

오늘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관련해서 궁금했던 부분을 하나하나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자격조건이나 신청방법(이용방법)은 잘 알고 계실테니까 간단하게

wisefinance.tistory.com

 

이외에도 엄청 많은 간편대출 상품이 있는데 아래 글을 보시면 상세한 내용이 있으니까 천천히 확인하시면서 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무직자대출 쉬운곳 후기 포함 60개 상품 총정리 - 돈이되는 금융상품

무직자대출 쉬운곳 무직자대출 후기 글입니다, 60가지가 넘는 무직자대출 상품 정보를 총정리 했고 무엇보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조건으로 무직자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를 고민해서 글을 올렸

moneyteck.co.kr

 

 

▶대학생을 위한 최고의 대출 햇살론유스


만 34세 이하의 청년이라면 대학생 뿐만 아니라 무직자,취준생도 가능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입니다. 절차가 다소 복잡하기는 하지만 금리가 아주 낮고 상환기간이 엄청 길기 때문에 이자,원금의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고금리 대출이 있어도 대환이 되는 경우가 많고 은행권 대출이 좀 있어도 문제가 없기 때문에 일단 급하신 분들은 위의 은행권 대출부터 확인해 보시고 이후에 햇살론 유스를 받으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먼저 개설만 해두고 바로 햇살론유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마이너스 방식은 쓴 만큼만 이자를 내기 때문에 개설만 해두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고 이자가 낮은 햇살론 유스를 먼저 이용하고 이후에 더 필요하면 마이너스 통장에서 빼쓰면 됩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서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햇살론 유스(youth) 자격,보증료,금리,서류,이용방법,잘되는 곳,후기 - 돈이되는 금융상품

햇살론 유스(youth) 자격조건 및 보증료,보증대상,대출금리,필요 서류 등에 대해서 정리를 했고 햇살론유스의 이용방법이나 잘되는 곳 정보와 실제로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했습니다. 햇살론

moneyteck.co.kr

 

지금까지 대학생대출,대학원생 소액대출 상품으로 P2P대출인 캠퍼스펀드와 서민대출인 햇살론유스 및 간편대출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일단 대출은 은행부터 순서대로 이용을 하셔야 하고 받았으면 절대로 연체를 하시면 안됩니다.

 

안쓰는 것이 최선이지만 썼다면 잘 갚아야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Posted by finance 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