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카드 혜택많은 체크카드 중에서 롯데카드에서 밀고 있는 주력체크카드 best3를 소개해 보고~추가로 현재 카드사별로 가장 인기 있는 체크카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간단하게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발급과 관련해서 서두에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혜택만 놓고 보면 신용카드가 훨씬유리하지만 소득공제까지 고려한다면 체크카드가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본인의 소득,사용패턴 등 복잡한 요소가 반영되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은 신중하게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무리 혜택이 많은 카드라고 하더라도 나의 생활패턴과 동떨어진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면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다는 것쯤은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하고 시작해 보겠습니다.



썸뱅크 롯데 체크카드 혜택 요약정리


저도 이 카드에 관심이 있어서 관련 내용을 찾아 본 적이 있었는데 오늘 추천상품으로 올라와서 세부적인 혜택내용을 정리해 봅니다. 혜택이 정말 많기는 합니다.


"온라인/모바일,이동통신 자동이체,음식점 L.POINT적립서비스"


*L.POINT의 적립이 어마어마합니다.


-온라인/모바일 3%적립

-이동통신 자동이체 3%적립

-L.POINT 제휴사 1%적립

-음식점 1%적립


적립한도는 지난달 실적의 3%이내/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추가 서비스로 부산은행 썸뱅크 계좌가 있는 분들은 섬뱅크 현금 입출금 카드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포인트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은?


L.POINT 모든 제휴사에서 포인트플러스 카드로 결제시 제휴사 현장에서 적립받은 L.POINT를 한 번 더 적립해 줍니다(기본 적립포인트+한번더)



요즘은 L.POINT 제휴사가 많기 때문에 맞는 분들은 제법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제휴사 관련 정보는 위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롯데백화점 5% 현장할인,무료주차권,3개월 무이자할부제공(세부조건 있음)

*롯데마트,롯데슈퍼,토이저러스 3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5~10% 현장할인(일부품목 제외)


*SK주유소 리터당 50포인트 적립


*롯데월드 본인 종합이용권 50%현장할인

*경주월드,대전오월드,광주패밀리랜드,통도환타지아 본인 자유이용권 50%현장할인

*서울랜드 본인 자유이용권 30% 현장할인

*롯데시네마 영화관람료 1,500원 청구할인

*TGI FRIDAY'S 10% 현장할인(주류제외)

*미스터피자 15% 현장할인


월 3회 연 12회 일 결제금액 20만원까지 할인/기타 세부조건이 더 있으니까 발급전 확인해 보세요~


*박준뷰티랩 20% 현장할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15% 현장할인(프리미엄 매장제외)



위클리 VISA롯데체크카드 혜택


기본적인 혜택은 캐시백이 되는 카드입니다. 특히 평일 이용실적이 많을 수록 주말에 혜택이 커집니다.


*매주 평일 이용실적(월~금) 

-5~10만원 미만은 주말이용실적의 0.5%캐시백

-10만원~20만원 미만은 주말이용실적의 1.0% 캐시백

-20만원 이상은 2.0%(주말) 캐시백


월 캐시백한도 2만원


최대 한도가 2만원이기는 한데....평일에 딱 20만원 정도 쓰고 주말에(한달기준) 100만원 쓰시면 2만원이 캐시백됩니다.(매주 20만원....한달에 약 80~100만원+주말 100만원...약 200만원...이 정도로 신용카드를 쓰면 약 3~5만원 정도가 적립이 되는 카드도 있습니다. 다만 소득공제 부분도 고려하면...체크카드가 확실히 유리합니다.


*기타.....롯데백화점,롯데닷컴,롯데시네마, 등에서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신용카드에 비해서 혜택이 많지는 않지만 소득공제까지 따진다면 보다 실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다만 신용관리를 위해서는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에 보다 세심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추가적으로 얼마전에 추천한 롯데 신용카드에서 가장 잘나가는 아래 글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타 카드다모아에서 추천하는 혜택많은 체크카드-2020년 주요 체크카드가 모두 나와 있습니다~



Posted by finance master